심영철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8
아삭하고 싱그러운 오이와 부드러운 미역이
만나 식감이 다채롭고, 새콤달콤하고 얼음처럼
시원한 국물이 텁텁한 입안을 깔끔하게 정돈해 주며,
더위에 지친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돋우는 데
이만 한게 없어요
육수는 시판하는 동치미 육수를 사용해서 간편하게
만들었네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