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8
전자레인지로 촉촉하게 데워서 양배추찜으류 먹음 든든하규 맛있습니다 양배추가 달큰하고 맛있어요 달달해요 부드럽게 조리된 양배추랑 쌈장이랑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양배추 특유의 단맛이 좋아서 자꾸 생각이 납니다 맛나게 먹기 즇으니 추천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