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천사님의 꽃게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조천사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조천사
리뷰2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8
세상 꿀맛. 꽃게찜. 살아있는 꽃게를 쪄서 먹었다. 살도 꽉차고 알도 꽉. 차있고. 등껍질에 밥비벼. 보신했다.
꽃게찜은 정말 요리라고 할수 없다. 너무 쉬워서 꽃게를 깨끗한물에 깨끗하게 씻어 찜기에 10분 쪄내면된다. 보통은 20분 찐다는데. 난 10분만 쪄서 살이 더 부드러운듯 하다
꽃게 요리 들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요리이다.
또 먹고 싶다
#일반식 #점심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