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8
하 삼동 커피에 마늘빵 입니다. 따뜻하게 데워져서 주었고 겉은 바삭 하면서 속은 쫄깃 한데 칼집 사이로 난 틈에 마늘향 나는 소스가 발라져 있어요. 약간 달달한 편이었고 마늘 맛은 별로 나지 않으며향만 살짝 있어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