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58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8
파김치 알싸한 맛이 입맛을 확 돋우어 줍니다 파 특유의 향이 진하면서도 양념의 깊은 맛이 잘 배어들어 있습니다 적당히 익어서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며 밥반찬으로는 물론이고 고기와 함께 곁들이기에도 아주 좋았습니다 특히 알싸한 매운맛 끝에 느껴지는 은은한 단맛이 중독성 있어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적인 김치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