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46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8
미역이 듬뿍 들어가 국물이 탁하지 않고 맑으면서도 깊은 맛이 납니다 큼직하게 들어간 소고기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미역의 야들야들한 식감과 겉돌지 않고 잘 어우러집니다 기름기가 과하지 않아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며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하여 한 그릇 비우고 나면 속이 따뜻하고 편안해지는 느낌을 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