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hos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nachos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achos
리뷰4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8
아보카도 먹을 때 김이랑 계란까지 해서먹었어요!
반숙으로 해서 먹으면 더 맛있는데 이 날은 거의 완숙에 가까운 반숙이라 아쉬웠어요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계란은 뭐랑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요즘엔 하루에 하나씩 먹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