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말자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말자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말자
리뷰29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9
오이냉국은 아삭한 오이의 식감과 새콤달콤한 국물이 어우러져 더운 날씨에 입맛을 돋워주는 음식입니다. 시원하고 깔끔한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오이에 양파를 넣고 매실청으로 간을 맞춘게 신의한수~새콤달콤 시원하게 잘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