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8257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8257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8257
리뷰12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9
오늘 점심때 수제비가 먹고 싶었어
동네 시장 안에 있는 칼제비 먹으러 갔어요
칼제비는 칼국수면하고 수제비랑 같이
끊여 먹는 음식 입니다 그리고 앙념이랑
청양고추 다져서 넣어되고
이집은 같이 먹는 깍두기가 너무 좋아요
국물이 너무 시윈하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