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9
오사카 도톰보리 타코야끼.
다른 지방에 비해 타코야끼 싸이즈가 조금 크다.
맛은 대부분 비슷하고 한국에 비유하자면 많이 묽어서 구울때는 동그랗지만 먹을땐 풀이 죽어 있는 풀빵같다.맛을 비교하자면 한국보다 부드럽고 물렁하고 문어는 좀 실하다.
호불호가 있을듯하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