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초롱이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초롱이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초롱이
리뷰19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9
여름이 되면 열무김치가 생각나고 먹게되죠 그래서 오늘 점심은 열무비빔밥으로 정했습니다 지인이 잘익힌 열무김치를 줘서 먹어보니 살짝 익어서 시기전이라 큰볼에 열무김치 새콤달콤하게 무친 무채 오이무침에 참기름 듬뿍넣어 밥을 비비니 꿀맛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