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3587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3587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3587
리뷰16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9
오이냉국은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매력적인 여름 별미지요~^^ 아삭한 오이의 식감과 새콤달콤한 국물이 잘 어우러져 입맛을 돋워주네요. 더운 날씨에 밥과 함께 먹어도 좋고, 단독으로 즐겨도 개운합니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자꾸 생각나는 메뉴입니다.오늘 점심도 굿!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