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9
할머니가 만드신 호박찌개 입니다. 고추를 많이 넣으셧나봅니다.ㅠㅠ 맛잇는데 맵네요 ㅠ 된장찌개나 김치찌개에 부재료로 들어가던 호박을 주인공으로 격상시킨 이 요리는, 호박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뭉근한 식감과 국물에 녹아내린 자연스러운 단맛이 칼칼한 양념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