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0
목살을 며칠전부터 구입해놓고 먹지 못하다가 오늘 요리해서 먹었다.3조각을 후라이팬에 굽고 양파도 곁들여 노릇노릇 구워주고 맛나게 구워서 완성.갓 무친 깻잎 김치랑 먹으니 맛이 최고입니다. 목살이라 두툼하고 살캉거리는 식감이 좋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