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팔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팔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팔
리뷰16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0
오늘은 친구들과 만나서 동네에서 안동 소갈비사를 좀 애써 먹었습니다. 숯불에 얹어서 구워 먹으니 마블링에 적당한게 아주 부드럽게 먹는 김이 좋았습니다. 안동고기라고 해서 들어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일반 소고기와는 틀리네요. 술도 1잔 들어간 것이 맛이 더 배가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