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제주님의 한성 맛있는 어묵바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제제주님의 한성 맛있는 어묵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제주
리뷰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0
매번 단백질 챙겨먹기가 쉽지 않은데 계란, 두부가 질릴 때 한번씩 먹기 좋아요 어묵바라서 맛도 좋고 은근 양이 많아서 아침이나 저녁에 먹기 좋아요! 가격도 적당한 편이고, 당류도 많지 않아서 종종 이용하는 중입니다~ 종류는 두 가지가 있던데 저는 이게 맛있어서 아직 다른 건 안 먹어봤어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70g)
100kcal
한성맛있는 어묵바
4.0(리뷰 1개)
·식단기록1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