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맘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풍맘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풍맘
리뷰8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0
싱싱한 쪽파가 아삭하게 살아있고, 양념은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풍부해 완전 밥도둑이에요~~ 처음에는 알싸한 파 향이 느껴지지만 씹을수록 달큰한 맛이 올라와 매력이 더해집니다. 갓 담근 파김치 특유의 신선함과 적당히 익었을 때의 깊은 풍미를 모두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삼겹살이나 수육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고, 따뜻한 밥에 올려 먹어도 훌륭합니다. 양념이 과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고, 끝맛까지 깔끔해 자꾸 손이 가는 반찬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