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사랑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W사랑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W사랑
리뷰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10
아들 학원 끝나고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서 자주 찾는 식당에서 잔치국수를 먹었다.
물가가 장난이 아닌 요즘 6천원에 이렇게 훌륭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쫄깃한 면에 멸치 육수의 깊은 맛이 잘 어우러져서 한그릇을 뚝딱 헤치웠다.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