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0
매번 국을 만들어 먹기엔 너무 더워서 오늘은 간단히 오이냉국을 만들었어요.
오이는 얇게 채썰고,,생수에 마늘, 오이, 양파, 파프리카, 자진 마늘을 넣고 소금간을 기본으로 했어요.
냉장고에 넣어 뒀다가 시원해지면 꺼내서 맛있게 먹어요.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