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리따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리따운
리뷰52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0
반찬으로 나온 계란후라이를 먹었습니다.
단백질을 챙겨 먹어야하는데 반찬으로 나와서 좋았습니다. 기름에 바로 튀긴듯 구워 뜨겁게 내어서 나와 줬습니다
보기에도 작고 귀엽고 먹음직스러운 모습였는데
맛도 간이 적당하고 반숙이라 고소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