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6286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6286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6286
리뷰43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0
최근 건강한 한 끼가 먹고 싶어 꼬막비빔밥을 먹었다. 신선한 꼬막이 듬뿍 들어 있어 씹을수록 바다의 풍미가 느껴졌고, 아삭한 채소와 함께 비벼 먹으니 식감도 매우 좋았다. 양념은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짜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려주었다. 특히 꼬막은 단백질과 철분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어 건강을 생각하며 먹기에 만족스러웠다. 밥 한 그릇을 깔끔하게 비우고 나니 든든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아 더욱 좋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233g)
350kcal
GS25꼬막비빔덮밥
4.9(리뷰 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