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1
집에서 김치찌개를 맛있게 끓여보자라는 생각을 갖고 돼지고기 뒷다리 살과 두부를 잔뜩 준비하여 넣었는데요. 돼지고기와 파로 먼저 볶다가 신김치와 다진 마늘 넣고 물500ml에 푹 끓이니까 오래 끓일 수록 맛있다는 생각이 드는 맛이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