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8257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8257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8257
리뷰12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1
어제 회사 점심시간에 꼬막 비빔밥이 나왔어요
밥 맛이 없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재료는
꼬막.당근,깻잎.콩나물.그리고 앙념은(간장,고춧가루.마늘.올리고당.잔파다졌네요)
꼬막은 따로 해감했어 삻아는것 같아요
야채들은 다 채썰고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