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우대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우대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6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1
진짜 역대급 인생 고기 만나고 왔잖아! 일단 비주얼부터 커다란 갈빗대가 통째로 나와서 시선 강탈 제대로야.
한 입 딱 먹는 순간 입안에서 육즙이 진짜 팡팡 터지는데, 기름지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장난 아니더라고. 소고기 특유의 육향이 진하게 올라오면서 고기도 몇 번 안 씹었는데 사르르 녹을 정도로 너무 부드러워.
마지막에 갈빗대에 붙은 꼬들꼬들한 살코기까지 뜯어 먹는 재미가 쏠쏠해서, 조만간 지갑 두둑이 충전해서 무조건 또 먹으러 가려고!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4.8(리뷰 54개)
·식단기록2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