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8720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8720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8720
리뷰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11
가족들이 파김치를 좋아해서 조음 만들었어요!
생각보다 잘 만들고 맛 조절도 잘 할 수 있었어요!!
삼겹살 먹을 때 같이 먹고 가족들도 만족을 했어요!
만들기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쉽게 만들 수 있고 앞으로도 다양한 김치를 만들어 봐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