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총각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11
총각김치를 반찬가게에서 사왔습니다. 요즘 열무가 맛있는지 잘 모르겠는데 자주가는 반찬가게에서 판매하길래 사왔습니다. 워낙 사장님이 손맛이 좋으셔서 믿고 구매 했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무가 너무 맛있네요. 하루정도 잘 익혀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