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여왕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긍정여왕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긍정여왕
리뷰2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1
마마쿡가서 7천원에 포장으로 사왔어요. 차가운 상태로 그냥 먹었는데 두부랑 큰 김치랑 돼지고기 잡내도 없고 완전 조합이 좋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국물이 맵긴 하지만 간만에 찌개먹으니까 순삭~ 간이 딱 좋아서 또 먹고 싶었어요. 맛집 인정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