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2M님의 어탕수제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2M님의 어탕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2M
리뷰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1
베이스가 고추장 약간 매운맛인데 수제비 칼국수를 끓이면서 야채와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ㆍ 몸에 좋은 느낌이 제대로엿고 지인들 모두 만족한 식사였습니다ㆍ 반찬도 정갈하고 맛나서 다시 가고 싶은 집 입니다ㆍ 맛나게 잘먹고 누가 어죽집 묻는다면 바로 사대명가집을 추천하겠습니다ㆍ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4.8(리뷰 39개)
·식단기록6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