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걷뛰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늘도걷뛰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걷뛰
리뷰6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1
<<저탄소 우유 서울우유>>
지구를 생각하는 목장우유래요.
온실가스를 줄인 목장일 경우
저탄소 인증을 받나봐요^^
개인적으로 서울우유 제품을 좋아하는데
저지방도 서울우유가 젤 낫드라구요.
알바 마치고 오늘은 개킹받은일도 있고해서
그런가 속이 더워서
롯데팥빙수 한컵을 사서 우유를 부어서는
차안에서 다 먹고나니
이제사 기운이 회복되네요
속이 시원~ 해졌습니다.
먹는 즐거움이 무엇인지
먹는 위로가 무엇인지
오늘에야말로 조금은 알것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