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1
오랜만에 짜파게티 범벅을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짜장 맛이 진하고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컵라면이라 조리도 간편하고 면발도 쫄깃한 편이었습니다 양은 조금 적게 느껴졌지만 간식이나 야식으로 먹기에는 충분했고 추억의 맛이 느껴져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