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르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스테르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스테르
리뷰7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1
퇴근길에 사온 타꼬야끼예요. 파를 얇게 썰어 올려서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불닭소스와 함께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줬어요.
안에 내용물도 충실하고 시간이 좀 지났는데도 바삭해서 만족했어요. 2명이서 14개를 먹었는데 개수도 알맞았어요.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