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리리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꾸꾸리리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꾸리리
리뷰21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1
빵가게애서 산 마늘바게트를 얼려 놓아두었다가 애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었어요 먹을 만큼 소분했다가 먹기 직전 에어프라이어에 5분 돌려주면 크리미한 마늘 소스가 촉촉히 베인 마늘빵이 완성되요 커피 한잔 내려 먹으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 또 하고 싶네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