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0992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0992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0992
리뷰5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12
아삭한 달랑무의 식감이 살아 있고, 적당한 매콤함과 시원한 국물이 입맛을 확 끌어올린다. 양념이 과하지 않아 무 본연의 단맛이 잘 느껴지며,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감칠맛이 매력적이다. 밥반찬으로도 좋고 느끼한 음식과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린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