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0628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보고싶다0628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고싶다0628
리뷰1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2
된장찌개는 언제나먹어도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점심때는 된장찌개를 보글보글 끓여 쓱쓱 비벼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요^^ 두부랑호박버섯을 넣고 칼칼하게 끓여먹으면 나에게 건강을 주는거 같아 자주 해먹고 있네요~집에서 해먹는 음식중 최고♡♡♡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