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마늘 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53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2
노릇하게 구워진 비주얼부터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바게트 표면에 마늘 소스와 파슬리 가루가 아낌없이 뿌려져 있어 특유의 알싸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가득합니다 가장자리 부분은 에어프라이어에 구운 듯 바삭한 식감이 잘 살아있고 안쪽은 버터가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함이 유지되어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