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큐님의 아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타큐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큐
리뷰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2
아귀는 쫄깃하면서 부드러웠고 콩나물은 아삭하고 양념이. 달지않고 맛있었어요. 1인분씩 나으는 아귀찜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더 좋았습니다 가족들과 여수 여행가서 먹었는데 성시경도 다녀갔다는 복춘식당에서 먹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대만족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