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동이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동이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동이
리뷰254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12
콩나물이 많이 있어서 아귀찜을 만들어 먹기로 하였습니다. 냉동했던 아귀가 있어서 마침 좋은 기회가 되었지요. 콩나물을 듬뿍 넣고 전분으로 걸쭉하게 했더니 제법 그럴듯해 보입니다. 콩나물 손질하기가 번거로웠는데 정성 들어가서 그런지 아주 맛이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