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짱님의 닭가슴살 파스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꽁짱님의 닭가슴살 파스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짱
리뷰40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2
꾸덕하고 고소한 크림소스와 담백한 닭가슴살의 조화가 일품인 한 그릇입니다. 자칫 퍽퍽할 수 있는 닭가슴살이 크림소스를 머금어 촉촉하고 부드럽게 씹히며 면발 사이사이 소스가 잘 배어들어 풍미가 깊습니다.
단백질까지 알차게 챙길 수 있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만족스러운 한 끼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410kcal
닭가슴살 파스타
4.9(리뷰 11개)
·식단기록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