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28
남은 잡채 며칠 있다 먹으면 맛이 없어서 찬밥이라 볶아서 잡채밥 해먹으니 맛있습니다. 잡채 오래된 분 들 추천드려요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알수없음
리뷰32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