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44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3
적당히 잘 익어서 시큼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도는 묵은지입니다.양념이 속까지 쏙 배어있고 배추의 숨이 부드럽게 죽어 있어서 씹을 때마다 진한 풍미가 느껴집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새콤한 맛이라 고기 요리에 곁들이거나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입안을 정돈하기 좋습니다. 씹을수록 깊은 달큰함도 올라와서 밥반찬으로도 훌륭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