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만
리뷰29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09.28
점심은 간단하게 소고기미역국 데워먹었어요 ㅎㅎ
만들기도 쉽고 끓일수록 더 맛이 깊어져서 3일째라
더 맛있네요. 냉장보관하고 먹을만큼만 끓여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유지만
리뷰293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