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피그555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쿨피그555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쿨피그555
리뷰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3
보리밥에 달걀후라이 2개, 애호박볶음, 고추장, 참기름 넣고 엄마가 주신 열무 김치 많이 넣고 비벼서 먹었어요. 여름에는 열무 김치가 너무 시원하고 맛이 좋죠. 야채들이 싼 계절이니따 집에서 간단하게 조리하여 밑반찬 만들었어요. 너무 맛이 있고 건강에도 좋은 것 같아요. 보리밥은 혈당 관리에도 좋아요. 속도 편해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