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푸니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푸니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푸니
리뷰4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3
국물이 정말 깊고 진해서 집에서 끓인 것 같아요. 소고기도 잡내 없이 부드럽고 미역도 푹 퍼져서 아이가 밥 말아서 한 그릇 뚝딱 비웠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아침 대용으로 최고입니다.고기 양도 생각보다 푸짐하고 미역도 신선해요. 간이 딱 알맞게 되어 있어서 따로 조미할 필요 없이 데우기만 하면 되니 정말 간편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