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9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3
아구찜 먹었네요
쭈꾸미도 넣고 미더덕도 넣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쫄깃한 아귀 살과 아삭한 콩나물의 식감이 너무 좋아요
고춧가루와 마늘을 사용한 매콤한 양념도 너무 맛있어요
남은 양념에 볶음밥을 해 먹는면 그것도 참 맛있지요
드셔보세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