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푸니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푸니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푸니
리뷰4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4
불 안 쓰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여름 필수 요리예요! 불린 미역이랑 청양고추 살짝 썰어 넣었더니 칼칼하면서도 시원해서 갈증이 확 풀립니다. 새콤하고 개운해서 매운 요리나 고기 먹을 때 곁들이기 딱 좋네요. 여름철 밥반찬으로 이만하게 없는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