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씨앗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씨앗
리뷰10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4
오이를 잘게 썰어 물을 붓고 소금을 넣습니다. 그리고 후추, 설탕, 소금, 식초를 넣습니다. 그렇게 한 다음 냉장고에 넣어두면 좀 더 차가워져서 맛있습니다. 여기에 파, 미역, 매실을 넣어도 맛있습니다. 여름엔 자주 해 먹는 음식으료 유명허죠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