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46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4
자작하고 매콤한 양념에 두툼한 가자미를 넣고 촉촉하게 졸여낸 요리입니다 부드럽고 흰 가자미 속살이 칼칼한 양념과 부드럽게 어우러져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함께 졸여진 무는 속까지 양념이 푹 배어들어 말랑하면서도 달큰한 맛을 내고 위에 큼직하게 썰어 올린 대파가 깔끔하고 시원한 풍미를 더해줍니다 비린 맛없이 담백하고 매콤 달콤하여 갓 지은 밥 위에 생선 살을 두툼하게 얹어 먹기 아주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