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걷는걸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일걷는걸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일걷는걸
리뷰14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5
여행 중에 숙소 근처 카페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프렌치토스트를 먹었어요. 팬에 버터를 두르고 우유에 적신 두툼한 빵을 구워 꿀을 곁들인 아주 달지만 맛있는 메뉴였어요. 한장 더 추가해서 다 먹기엔 배부르고 약간 느끼했지만 커피가 엄청 맛있어서 같이 먹으니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