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7927님의 나주곰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7927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7927
리뷰15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5
나주곰탕은 맑고 깊은 국물 맛이 인상적인 전통 보양식입니다. 푹 고아낸 사골과 양지의 진한 풍미가 깔끔하게 어우러지며, 부드러운 고기와 담백한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채워줍니다. 밥을 말아 먹으면 든든한 한 끼가 되고, 깍두기와 함께 곁들이면 감칠맛이 더욱 살아납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