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텐션님의 아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이텐션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이텐션
리뷰68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5
좋은 사람들과 오랜만에 점심식사 함께했어요.
ㅁㅍ에서 유명한 ㅍㅁ아귀찜...
분점이 여러군데 있는데 본점이 맛있다고 해서 물어서 찾아갔어요.
야간 매콤한맛, 살코기 위주로 주문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다 먹고 밥 두공기 비벼서 또 뚝딱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